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그녀와happy하세요 토렌트

그녀와happy하세요
파일명용량
그녀와 행복하세요.zip211.1M

내연남과 사랑의 도피를 하다 

교통사고로 사망한 어머니의 그림자 아래 평생을 천덕꾸러기 신세로 살아야 했던 여자. 사랑받고 싶다는 소망 하나로 남편에게 집착했지만 

끝내 배신과 절망 끝에 생을 마감한다. 

그런 그녀에게 다시 한 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데……. 

“지금에야말로 진심으로 말해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당신이 원하던 것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그녀와 행복하세요.” 




mkfka
받아갑니다~!
십영이
우와 오늘도 열일하셨네요 어제부터 열심히 소설읽느라고 이제야 들어왔어요ㅠㅠ까칠 후회남이네요 아주 후회남은 굴리고 굴려야지!감사히 읽겠습니다^^
롱스트랭
받아갑니다~!
본유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알콜요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rmf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행복한늑대
날 버린 그가 마웠다...그리고..돌아왔다..이번엔 내가 먼저..
아이맥
감사합니다^^
수난
상처준 남편이 후회를 하고 여자가 다른 좋은 사람을 만나는 건가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배나온곰
기대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무릉도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예나비비
오홍~ 뉴페~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nn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pugghdu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jason100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신입사원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삿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ayf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태뤼빈
처음보는 소설이네요~^0^ 재밌게 보겠습니다.
whatup23
저도 처음 보는 소설이네요ㅎㅎ 감사히 받아갑니다!
아놔바놔운동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유콜드
앗!!!!! 함 봐야겠네요!!!!
웅세웅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gba456
걸크러쉬 여주는 아니지만 현실적인 여주의 성장물


다운로드